매운라볶이

아는형님 트와이스 출연 엄청 그대되네요. 본문

연예

아는형님 트와이스 출연 엄청 그대되네요.

웃음의전사 2016. 5. 27. 12:56

아는형님 트와이스 출연 엄청 그대되네요.

 

 

아는형님에 아이오아이 11명의 멤버 완전체가

출연한 이후 또 다수의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트와이스 완전체가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네요.

아이오이와 다른 파급력을 발휘할 것 같아요.

 

 

 

 

 

 

트와이스는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음악프로그램과 예능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데

이번 아는형님 트와이스 출연은 이를 더 확장시켜

줄 것 같으며 그녀들의 캐릭터를 더 살려주어

예능 출연 비중을 더 늘릴 것으로 보이네요.

 

 

 

총 9명의 멤버 트와이스는 실력도 갖췄는데

예능감과 센스도 갖추고 있어서 아는 형님

멤버들과의 캐미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트와이스 방송을

언제하냐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네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된 트와이스

출연 모습을 보니 노는 언니 컨셉으로 했다고

하는데 다들 완벽하게 소화했을 것 같네요.

이건 반드시 본방사수해야 되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