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소희 코풀면 인성 몸매까지 최고네 본문

연예

소희 코풀면 인성 몸매까지 최고네

웃음의전사 2016. 7. 5. 14:42

 

소희 코풀면 뭐지? 인성 몸매까지 최고네

 

 

음악의신2 6회에 소희 신체의 비밀을 이야기

했는데 방송에 나가지 않아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 궁금해하시고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네요.

다들 소희 코풀면 이야기를 듣고 난 이후

너무 놀라는 눈치였는데 뭔지 너무 궁금하네요.

 

 

 

 

 

 

음악의신2 김소희는 C.I.V.A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 청순한 외모에 인성도 좋더라고요.

거기에 이번 소희 코풀면 발언은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소희도 말하기 약간 무섭다고

말할정도로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아요.

 

 

 

 

 

소희는 성형에 대해 밝힌 적도 있는데요.

많은 분들의 추측은 혹시 코를 풀면

부~앙하는 것은 아닌지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모든 것은 추측일 뿐이고

정확한 사실인 아직까지 없네요.

 

 

 

 

소희 몸매는 걸그룹으로 데뷔하고 난 이후

타 아이돌에 비해 전혀 밀리지 않을 것 같네요.

비율도 좋은데다가 여성스러운 워너비 몸매는

벌써부터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