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임수향 아는형님 노출 헉 본문

연예

임수향 아는형님 노출 헉

웃음의전사 2017. 4. 26. 15:36

 

임수향 아는형님 노출 헉

 

 

임수향 아는형님 출연은 지금까지도

신의 한수였다는 평을 듣고 있는데요.

 

 

 

임수향의 여성미를 느낄 수 있었으며

임수향의 매력에 한껏 빠져들 수 있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임수향 아는형님 노출 장면은 헉 이더라고요.

제가 볼 때는 신경쓰지 못했던 장면이 네티즌의

움짤에 잡혀 당혹스럽게 만들어주네요.

 

 

바로 이 장면인데 의도하지 않았지만

카메라 각도로 인해서 임수향 노출이 발생했죠.

이어져야 되는 상황이라 편집하지 못했던 듯 싶어요.

 

 

임수향 아는형님 출연으로 항상 예쁘고 싶다는

자신의 소망을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강호동을 예로 들면서 강호동이 곱게 잘 늙었다면서

자신도 곱게 잘 늙어가고 싶다고 밝혔죠.

 

 

임수향은 청순 여성미가 느껴지는데요.

섹시한 카리스마도 갖추고 있어서

임수향의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죠.

 

 

8등신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에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으며 예능감도

확실한 임수향에게 빠져들지 않을 수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