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전혜빈 이준기 증거 나이 차이 본문

연예

전혜빈 이준기 증거 나이 차이

웃음의전사 2017. 8. 10. 17:11

 

전혜빈 이준기 증거 나이 차이

 

 

혜빈 이준기는 현재 공개 커플로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데 연인임이 밝혀지기까지 여러가지

증거가 나왔었지만 대부분 부인했었죠.

 

아무래도 연예인이고 서로에 대한 배려로 인해서

공개 연애를 꺼려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끝내

빼박 증거가 나오면서 끝내 인정하게 되었네요.

 

 

전혜빈 나이는 1983년생 35살이고

이준기 나이는 1982년생 36살로 1살 차이밖에

안되기 때문에 허물없이 지냈었다고 하네요.

 

 

맨 처음 연인 증거로 나왔던 것이 같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같이 운동하는 사이라는 의혹이었고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하게 됩니다.

 

 

그 뒤 이번에는 커플 목걸이를 걸고 있는

모습이 나왔지만 각자 다른 경로를 통해서

갖게 되었고 우연히 같을 뿐이라고 부인했죠.

 

 

그러다가 전혜빈 이준기 연인이라는 빼박 증거가

나왔는데 역시 디스패치에서 또 그 어려운 것을

해내고 끝내 공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네요.

 

 

 

역시 디스패치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제는

공개연인으로 발전했으니 당당하게 데이트도

즐기고 있을 것으로 보여요.

 

 

연예인이라 부담은 되겠지만 서로에 대해

느끼는 애정을 그대로 보여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