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조이 흑역사 너무 귀엽네요. 본문

연예

조이 흑역사 너무 귀엽네요.

웃음의전사 2016. 3. 3. 09:20

 

 

 

레드벨벳 조이가 초등학교 졸업앨범에

적은 글로 인해서 팬들에게 놀림을

받았는데 천재소녀☆수영으로 적어져

있어 당시 조이 동심을 볼 수 있네요.

 

 

조이 흑역사를 보면 참 귀여운데요.

보고 있으면 웃음이 나오게 되는 것 같아요.

흑역사도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지

참 볼매인 조이네요.

 

 

 

레드벨벳 조이는 데뷔초 상큼 발랄한

해피바이러스를 전해준다고 해서 과즙상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네요.

인성까지 좋으니 안좋아할 수가 없네요.

 

 

우결에서 육성재랑 알콩달콩한 모습도

잘 그리고 있고 진솔한 모습이 좋더라고요.

이제 시작인 조이이기 때문에 앞으로

더 다양한 매력을 펼쳘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