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축구선수 이민아 편견을 버리게 만드는 외모 본문

이것저것

축구선수 이민아 편견을 버리게 만드는 외모

웃음의전사 2016. 3. 24. 20:26

 

 

 

한국 여자 축구가 많은 발전을

이루기는 했지만 올림픽에 도전하기엔

부족해서 리우행이 좌절되었네요.

그래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요.

인기를 얻은 축구선수들도 많은데요.

 

 

 

축구선수 이민아는 기존 여자축구선수의

이미지를 깨고 귀엽고 아담하면서도

패션감각까지 뛰어나 축구선수 아닌 것

같은 축구선수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실력까지 갖추고 있네요.

 

 

 

 

축구선수 이민아는 157cm의 키에

현재제설에서 미드필더를 맡고 있는데요.

 

 

일반 사복을 입은 모습은 귀요미네요.

축구선수는 다리가 굵어 치마를 안 입을 것

같은데 짧은 치마를 입은 모습도 이쁘네요.

 

 

평소 지내는 모습은 완전 소녀인데

경기에 나가게 되면 강한 모습을

보여주니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