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한고은 남편 결혼 너무 행복해보이네요. 본문

연예

한고은 남편 결혼 너무 행복해보이네요.

웃음의전사 2016. 4. 14. 20:41

 

 

174cm에 51kg의 완벽한 몸매와

섹시하면서 빠져들게 만드는 외모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한고은은 올해 나이가

42살로 골드싱글이었는데 드디어

한고은 남편 결혼 소식이 들렸네요.

 

 

 

언제 좋은 소식을 들려주나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너무 반가운 소식이더라고요.

한고은 남편은 4살 연하의 회사원으로

선배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만나고 101일째 되는 날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한고은 남편은 첫 눈에

좋았으며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다고

표현할 정도로 첫 인상이 좋았다고 이야기했죠.

 

 

 

 

한고은 결혼은 한고은보다 큰 키에 훈남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결혼식이었다고

하는데 한고은 결혼식에서 남편과 같이 춤을

추는 모습은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앞으로도 평생 행복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