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설현 생얼굴 몸매 역시 300억 소녀네요. 본문

연예

설현 생얼굴 몸매 역시 300억 소녀네요.

웃음의전사 2016. 4. 22. 10:55

 

 

167cm47kg의 완벽한 몸매에 여성스러운

볼륨감까지 좋아 많은 분들이 이상형으로

꼽히고 있는 대세 중 대세 설현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서 설현 생얼굴을 그대로 공개했네요.

청순하고 귀엽네요.

 

 

 

 

 

 

설현 생얼굴은 예전 용감한 가족에서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당시 퉁퉁 부은 얼굴로 인해서

설현 화장전후가 너무 차이나는 것 아니냐는

비난을 받기도 했었는데 당시 벌레에 물리고

이상한 표정 지었을 때의 모습이었죠.

 

 

 

설현 정글의법칙 출연하고 있는 모습은

살짝 까무잡잡하기는 하지만 건강해보이는

몸매와 털털한 성격으로 남자출연자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었던 것 같아요.

역대 출연자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데뷔 초만해도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했는데 그런 노력의 결과로

지금의 설현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설현 대세론은 좀 더 지속될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