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가인 몸매 손 동영상 정말 충격적이네요. 본문

연예

가인 몸매 손 동영상 정말 충격적이네요.

웃음의전사 2016. 4. 22. 19:01

 

 

163cm의 비교적 큰 키는 아니지만 타고난

볼륨감과 섹시함 그리고 가창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인 동영상이 최근 나왔다고 해서

충격을 줬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죠.

 

 

 

 

 

 

아무래도 가인 몸매가 좋기 때문에

가인 동영상이 돌아다닌다는 이야기만

들어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았죠.

어디에서부터 이런 소문이 돌게 된 것인지

문제의 사이트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동영상을 확인한 결과 손가인과 주지훈이

아니라 일반인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영상의 주인공도 과도한 관심을 받게 되어

큰 상처를 받게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처음에 가인 동영상이라고 하기에

가인 몸매를 더욱 섹시하게 만든 뮤비나

되는 줄 알았는데 이런 어처구니 없는

것이었다니 너무 황다아더라고요.

이제 이런 루머들이 생기지 않았음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