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ioi 쇼케이스 데뷔 장충체육관에서 진행 본문

연예

ioi 쇼케이스 데뷔 장충체육관에서 진행

웃음의전사 2016. 4. 27. 21:43

 

 

시청자들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ioi가

5월 5일 어린이날에 장충체육관에서

ioi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티켓 판매 언제되냐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죠.

 

 

 

 

 

 

ioi 데뷔는 슈가맨 무대가 되었는데요.

바나나걸의 엉덩이를 2016년 버전으로

잘 소화해냈고 역시 ioi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이후 반응도 최고네요.

 

 

 

ioi 쇼케이스는 4일 발표되는 미니앨범

바로 다음날에 여리게 되는데요.

아지톡에서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고 하네요.

저는 그날 가지 못하지만 무대를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ioi 멤버 모두가 외모는 물론이고 실력까지

갖추고 있으며 팬층도 두텁기 때문에

활동하게 되는 1년간 엄청난 폭풍을 몰고

오지 않을까 싶고 1년이라는 기간 너무

짧게 느껴질 것 같아 아쉽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