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이제훈 나이 이상형 송현고 너무 좋네요. 본문

연예

이제훈 나이 이상형 송현고 너무 좋네요.

웃음의전사 2016. 5. 8. 16:58

 

 

고지전, 건축학개론, 패션왕, 비밀의 문 등

나오는 작품마다 진가를 보여줬던 이제훈은

전역 이후 시그널을 통해서 복귀를 알렸고

역시나 대박을 터트리며 이제훈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는데 예능도 자주 등장하네요.

 

 

 

 

 

 

이제훈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33살인데요.

외모로는 전혀 33살이라는 나이를 느낄 수 없네요.

깔끔하면서도 순수해보이는 외모와 목소리는

여성들의 인기를 얻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거기에 연기력까지 잘하니까요.

 

 

 

이제훈 이상형은 자신과 공통점이 많고

잘 통하는 여자를 꼽았는데 역시나

대화가 잘 통해야 오랫동안 연애를 하게 되고

좋은 결실까지 맺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역시 젠틀한 이제훈이네요.

 

 

 

이제훈 송현고 출신으로 졸업한지가 벌써

10년이 지났지만 선생님들을 통해서 당시의

이야기를 종종 들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제훈이 연기에 몰입하는 이유가 잘생기지 않았다고

망언을 하기도 했는데 거리에 다니던 남자들은

의문의 1패를 당해버렸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