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우리동네 예체능 김소현 깜찍한 응원단장 본문

연예

우리동네 예체능 김소현 깜찍한 응원단장

웃음의전사 2016. 5. 10. 21:27

 

 

앞으로 여신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김소현이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서

예체능팀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김소현이 출연한 이유는 한 멤버와의

친분으로 인해서 즉석 섭외가 되었다네요.

 

 

 

 

 

 

우리동네 예체능 김소현 출연을

가능하게 만들었던 멤버는 바로 학진이죠.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의 인연이

어이져서 의남매로 지내고 있다네요.

 

 

 

우리동네 예체능 김소현 응원을

받은 멤버들은 학진을 헹가래하면서

고마움과 부러움을 표시했네요.

김소현의 응원으로 버프를 받을 것 같아요.

 

 

 

김소현 댄스 실력은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멤버들이 응원단장을 맡아주라는 러브콜에

과연 승낙하게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