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한보름 나이 몸매 이홍기 열애 사실이면 대박 본문

연예

한보름 나이 몸매 이홍기 열애 사실이면 대박

웃음의전사 2016. 11. 9. 15:28

 

한보름 나이 몸매 이홍기 열애 사실이면 대박

 

 

김소현 닮은꼴로 싸우자 귀신에서 같이 출연하기도

했었는데 악플러들로 인해 한을 품고 자살하게 된

여가수 리즈를 맡아 강한 인상을 남겼었죠.

그런 한보름과 이홍기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진실이라면 대박이다라는 분위기가 나오고 있네요.

 

 

 

한보름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0살인데 빠른이라

친구들은 31살이 될 것 같네요.

 

 

 

 

이홍기 나이가 90년생이니 3살 연상으로 한보름이

동안이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한쌍 같아 보이네요.

 

 

 

한보름 몸매는 165cm 47kg의 완벽함을 추구하는데요.

늘씬한 각선미와 여리여리한 몸매는 여성스러움을

풍기며 남성들의 가슴을 흔드는 것 같아요.

이런 몸매 때문에 한보름 이홍기 열애가 사실이라면

정말 부럽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한보름은 몸매 관리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 지금은 인지도가 높지는 않지만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서 한보름의 진가를 보여줄 날이

얼마남지 않은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