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장시호 남자연예인 얼굴 드러낼까 본문

연예

장시호 남자연예인 얼굴 드러낼까

웃음의전사 2016. 11. 22. 13:31

 

장시호 남자연예인 얼굴 드러낼까

 

 

최순실의 언니인 최순덕의 딸 장시호가 구속되면서

스포츠와 연예계까지 손을 뻗어 자금을 횡령하고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고 했던 정황이 포착되었는데요.

그 와중에 장시호 남자연예인에 대한 추측들이 오가고 있네요.

 

 

 

 

장시호는 회오리 축구단에 있는 연예인들과 친분을 쌓았고

차은택 감독과의 인연으로 이어지면서 연예계를 잡고 흔들려고

했는데 특히 장시호 남자연예인에 대한 내용은 30년 경력의

중견가수라고 하는데 결혼까지 오갔었다고 하네요.

 

 

 

 

 

 

 

 

또한 장시호 남자연예인은 결혼식과 돌잔치에 사회를 봐줬다고

하는데 파도파도 끝이 없이 나오는 막장 영화를 보는 것 같네요.

장시호 남자연예인이 누구냐도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지만

먼저 중요한 것은 장시호와 차은택의 혐의 인정이죠.

 

 

 

 

결론이 나오게 된다면 그 뒤를 이어 장시호 남자연예인에

대한 소환 조사 등이 이뤄질테고 자연스럽게 언론에 공개되어

많은 분들이 알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으며 진정성 있는

수사와 함께 다 파해쳐주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