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라붐 솔빈 맥심 너무 예쁘네요 본문

연예

라붐 솔빈 맥심 너무 예쁘네요

웃음의전사 2017. 1. 2. 16:17

 

라붐 솔빈 맥심 너무 예쁘네요.

 

 

몸매도 되고 남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만

찍는다는 맥심에 드디어 라붐 솔빈이 찍게 되었는데요.

라붐 솔빈 맥심 화보는 지금까지 다른 화보들과 다르게

귀엽고 깜찍한 면을 강조한 화보가 나왔죠.

 

 

 

 

대부분 맥심 화보들은 섹시함과 노출을 강조해서

여성스러운 섹시미를 강조했었는데 라붐 솔빈 맥심은

섹시함 보다는 라붐 솔빈에 맞는 귀엽고 깜찍한

컨셉으로 솔빈의 매력을 뽐냈네요.

 

 

 

 

 

 

 

 

라붐 솔빈 스폰이라는 소문도 항간에 떠돌았는데요.

열심히 활동해서 얻게 된 인기와 관심을 이런 식으로

폄하한다는 것은 너무 기분 나쁜 일인 것 같아요.

아무런 증거도 없이 카더라 일 것이다라는 찌라시 류의

이야기밖에 없으니 무시하시면 될 것 같아요.

 

 

 

 

라붐 솔빈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끔 화보를 통해서 라붐 솔빈만의 매력을

뽐내주는 것도 팬들과 소통하는 길이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