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오마이걸 유아 거짓말 학력위조 어떻게 된거지? 본문

연예

오마이걸 유아 거짓말 학력위조 어떻게 된거지?

웃음의전사 2017. 1. 9. 15:26

 

오마이걸 유아 거짓말 학력위조 허언증까지?

 

 

올해로 데뷔 2년차가 되어가는 오마이걸은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능성 있는

걸그룹으로 계속 주목받고 있죠.

그런데 오마이걸 유아 거짓말 논란이 일어났네요.

 

 

 

 

먼저 나왔던 오아이걸 유아 거짓말이 학력위조인데요.

인터뷰에서 세종대 무용과에 들어갔다고 밝혔고 프로필도

세종대 무용과로 나와있는데 사실은 세종대학교 지식교육원

실용무용학과로 세종대라기보다는 세종대 평생교육원에

다닌다고 하는 것이 정확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같은 곳에 다니는 김청하는 정확히 밝힌 것과 상반되네요.

 

 

 

 

 

 

 

 

 

또한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이라고 불리는 것이

스토커가 너무 심해서 가수가 되어야 될 생각이 없었지만

유명해지면 접근하지 못하지 않을까 해서 하게되었다고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밝혔지만 어렸을 때 댄스학원을

다니기 위해 상담받았었다는 것이 밝혀지기도 했죠.

 

 

 

 

오마이걸 유아 거짓말 학력위조 허언증까지

학력위조에 대한 내용은 뒤늦게 바로잡기는 했는데요.

관심을 끌기 위해 한 내용일수도 있겠고 사실일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여론은 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