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김희선 딸 박연아 너무 귀엽네요 본문

연예

김희선 딸 박연아 너무 귀엽네요

웃음의전사 2017. 3. 24. 12:52

 

김희선 딸 박연아 너무 귀엽네요

 

 

아는 형님에서 김희선이 나와서 자신의 딸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특히나 머리를 잘라줬다고

인증샷을 확인하는 장면에서 빵 터졌네요.

 

 

 

김희선 딸 박연아의 머리가 길러서 김희선이

직접 잘라줬다고 하는데 실패작이 나와버렸죠.

 

 

 

먼저 김희선 딸 박연아 뒷모습을 보면 마치

지느러미를 연상할 수 있는데요.

 

김희선은 실수 이유를 머리를 한꺼번에 묶어서

잘랐다면서 미용기술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죠.

 

 

 

또한 김희선 딸 박연아는 엄마가 술을 마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는데 김희선이 술마시면

기분이 좋아져 딸에게 잘한다고 하더라고요.

 

그것을 알고 있는 딸은 그때 뭔가 부탁을 한다고 하죠.

 

 

 

김희선과 김희선 딸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화목한 가정 같은데 딸을 생각하는 엄마의 모습과

엄마에게 허물없이 다가가는 딸의 모습이 보이죠.

항상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 응원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