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지성 이보영 딸 나이 결혼 스토리 공개 본문

연예

지성 이보영 딸 나이 결혼 스토리 공개

웃음의전사 2017. 3. 29. 11:31

 

지성 이보영 딸 나이 결혼 스토리 공개

 

 

지성 이보영 드라마가 SBS에서 연달아 흥행을 달리고

있는데 간단히 지성 이보영 딸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볼까 해요.

 

 

 

지성 이보영은 선남선녀 커플로 외모도 연기력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연예인 부부 중 한 커플이죠.

 

 

 

지성 이보영 결혼 스토리는 지성이 이보영을 쫓아다니며

고백했고 이에 이보영이 받아들여 결혼하게 되었다는데요.

 

이보영은 처음에 지성이 재미없고 지루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으며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았다고 하죠.

 

그러다 지성이 먼저 다가가게 되었고 묵묵히 곁을 지키며

이보영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죠.

 

 

 

지성 이보영 딸은 곽지유는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낳았는데도 아빠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조금 억울하기도 하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출산 이후에도 지성 이보영의 작품활동은 계속되었고

좋은 평을 들으면서 흥행가도를 이어갔는데요.

 

 

지성 나이가 올해 41, 이보영 나이가 39세인데

완전 동안 커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이번에 지성 피고인에 이어서 이보영 귓속말로

남편의 작품에 뒤로 방송하게 되었는데 육아의

일을 번갈아서 이제는 지성이 하게 될 차례인 것 같고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더 발전하는 커플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