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김세정 등근육 몸매 키 정리했어요 본문

연예

김세정 등근육 몸매 키 정리했어요

웃음의전사 2017. 4. 14. 16:18

 

김세정 등근육 몸매 키 정리했어요

 

 

아이오아이에서 구구단까지 가수로써 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바쁜 생활을 하고 있는 김세정인데요.

 

 

 

귀여운 외모와 다리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에 김세정에게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또한 김세정 등근육은 깜짝 놀랐네요.

 

 

김세정 등근육은 어서옵쇼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나오게 되었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했다고 하더라고요.

 

 

김세정 등근육과 팔근육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아마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

소녀장사 탑 5안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김세정 몸매를 보면 여리여리해서

바람을 불면 날아갈 것 같이 말랐는데요.

군살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가 없죠.

 

 

무대에서 김세정을 보면 완벽한 복근을

가지고 말랐는데도 불구하고 볼륨감까지

갖추고 있고 특히 골반이 예쁘네요.

 

 

 

김세정 키는 164cm로 나와 있는데

얼굴이 작아서 비율이 좋네요.

 

 

김세정은 털털한 여장부같은 느낌으로

남성들은 물론이고 여성 팬들도 굉장히 많죠.

김세정 성격 때문에 그런지

악플은 거의 찾아볼 수 없더라고요.

 

 

항상 밝은 표정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는 김세정을 보고 있으면

힘들었던 하루 피로가 확 풀리는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