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비키 착한처제 평점이 높은 이유는? 본문

연예

비키 착한처제 평점이 높은 이유는?

웃음의전사 2016. 3. 9. 09:13

 

 

 

비키 착한처제 평점이 높은 이유는?

 

 

 

달샤벳의 전 멤버인 비키가 성인 영화에

출연해 노출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성인영화 전문배우로 흘러갈 것 같네요.

올해 출연하는 영화도 노출연기더라고요.

 

 

비키 착한처제는 평점이 8.9점이네요.

성인영화에 비해 높은 평점인데요.

그래서 작품성이 있나보구나하고

봤는데 그냥 성인영화네요.

 

 

단지 비키 몸매에 주는 평점정도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안타깝기도

하고 이런 이미지 못벗어날 듯 하네요.

 

 

예전에 비키를 좋아했던 팬으로써

이런 노출영화에 그만 출연했음 하네요.

성인영화배우로 쭉 나갈 것이 아니라면 말이죠.

여튼 안타까운 비키 착한처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