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미스코리아 성현아 남편 자살 원인 본문

연예

미스코리아 성현아 남편 자살 원인

웃음의전사 2017. 6. 5. 16:06

 

미스코리아 성현아 남편 자살 원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인 성현아는 최근 성매매 혐의에

대한 법정싸움을 이어갔었는데 얼마전 남편의 비고가

전해져서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성현아 남편은 1년 반전부터 별거 중이었다고 하는데

성현아도 남편이 국내와 해외를 오간다는 것 외에는

정확하게 알지 못했었다고 하더라고요.

 

 

미스코리아 남편 자살로 알려졌지만 곧 그 미스코리아가

성현아라는 것이 알려졌고 성현아 남편은 자신의

차량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유서는 나오지 않아서 여러 의견들이

있기는 했지만 자살로 추정하고 있죠.

 

 

성현아 남편은 사업 실패로 인해서 성현아의 재산까지

모두 탕진했으며 수배가 내려진 상황이었는데요.

 

 

이러한 재산의 원인으로 인해서 자살을 선택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성현아와는 이혼소송 중이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안좋은 상황들이 겹쳐서 견디지 못했던 것 같죠.

 

 

하늘에서라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래보며

삼가 고인이 명복을 빕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