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라볶이

황민현 누나 인스타 나이 본문

연예

황민현 누나 인스타 나이

웃음의전사 2017. 6. 19. 15:22

 

황민현 누나 인스타 나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1명의 순위에 들어

워너원으로 활동하게 된 황민현 누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황민현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3살이며,

황면현 누나 나이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네요.

 

 

황민현 누나는 왠만한 연예인들보다 예쁜데요.

아이돌이나 연기자로 데뷔해도 될 것 같아요.

 

 

남매 캐미가 너무 좋은데 훈훈한 외모의 황민현과

예쁜 외모의 누나가 굉장히 다정해보이더라고요.

 

 

그러다보니 황민현 누나 인스타를 찾으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어요.

 

 

황민현은 아이돌이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에

익숙하겠지만 황민현 누나는 일반인이라

이런 갑작스러운 관심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을 듯 싶어요.

 

 

그렇지만 가끔가다 황민현과 한번씩 방송에

얼굴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Comments